본문 바로가기

일진 복수 웹툰 추천 꾸금!

2022. 4. 18.

일진 복수 웹툰을 추천해 드립니다. 학창 시절에 흔히 말하는 일진에게 괴롭힘을 당하다가 시간이 흘러 일진에게 괴롭힘당했던 과거를 복수하는 스토리의 웹툰이 궁금하시다면 이 작품은 어떠신가요?

 

일진-복수-웹툰-추천
일진 복수 웹툰 추천

 

일진 복수 웹툰

학창 시절에 유독 키가 크다거나 덩치가 커서 약해 보이는 친구를 괴롭히던 학생들이 있는데요. 이 웹툰에서는 예쁜 여자 일진이 어수룩해 보이는 남학생을 괴롭힙니다. 그러다 시간이 흘러 성인이 되고, 괴롭힘을 당했었던 남자가 여자 일진에게 복수를 하는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이제 일진에게 복수하는 모습을 보러 가볼까요?

 

 

시작되는 악몽

주인공 필주는 어수룩해 보이지만 공부를 열심히 하는 조용한 학생인 것 같은데요. 필주는 일진인 나연 무리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게 일상입니다. 나연은 돼지라고 놀리는 폭언과 폭행을 아무렇지도 않게 일삼습니다. 필주는 이런 상황에 굴복하며 살아가는 것 같습니다.

 

필주가 다니는 학교는 상류층만 다니는 학교인데요. 필주는 우수한 성적으로 입학했지만 아르바이트를 해야 해서 성적이 떨어지고 장학금도 못 받게 되며 힘든 상황인 것 같습니다. 나연은 이런 힘든 상황을 악용하여 필주에게 돈을 주며 괴롭히고 있습니다.

 

일진인 나연은 정반대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 편한 삶을 살았습니다. 하지만 행복도 오래가지 못했는데요. 공부를 하지 않았던 덕분에 수능을 망쳤고 심지어 재수도 망쳐버렸습니다. 공무원 시험을 준비했지만 번번이 떨어졌습니다.

 

금수저였던 나연은 재산을 물려받아서 편하게 살 생각이었던 것 같은데요. 여기서 문제가 생깁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혼자였던 어머니 비앙이 만나는 남자를 소개해 주는데요. 새아버지가 될 남자가 바로 필주였습니다. 그렇게 나연에게 악몽이 시작되려고 합니다.

 

 

이길 수 없는 게임

셋은 함께 식사를 하는데요. 나연은 필주에게 저질렀던 과거가 자꾸 떠오릅니다. 비앙이 잠시 통화를 하러 자리를 비우자 둘을 대화를 시작합니다. 나연은 필주의 속셈을 묻지만, 필주는 비앙과 가볍게 만나는 사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비앙이 필주와 둘째를 갖고 싶다는 말을 듣게 되는데요.

 

필주는 나연에게 제안을 합니다. 목걸이만 착용하고 제한 시간 안에 인증 사진을 보내면 둘째 이야기를 다시 생각해 보겠다는 것인데요. 고민하던 나연은 결국 목걸이만 착용한 사진을 찍어서 보내게 됩니다. 게다가 나연이 사용하는 카드도 정지가 되는데요. 이것도 필주 때문인 것 같습니다.

 

화가 난 나연은 필주의 사무실로 찾아가는데요. 나연에게 불법 주거 침입 죄라고 말하며 필주는 게임을 제안합니다. 게임의 규칙은 사무실에서 나가지 않고 누가 더 오래 있는지였습니다. 게임에서 이기면 비앙을 설득해 카드를 풀어준다고 합니다.

 

시간이 흘러 생리현상을 참기 어려워진 나연은 결국 빈 병을 들고 구석으로 향해 가더니 급한 일을 보게 되는데요. 그곳에는 방범 카메라가 있었고 나연의 행위가 모두 촬영되어 버렸습니다. 게임에서 패배한 나연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사라지지 않는 갈증

나연 앞으로 의문의 택배가 도착하는데요. 택배 안에는 한 통의 편지와 여러 도구들이 들어있었습니다. 편지에는 택배 안에 들어있던 물건을 착용한 후 영화가 끝날 때까지 버티면 비앙과의 관계를 정리한다는 것이었습니다. 패배할 경우에는 연인 같은 관계를 유지해야 한다고 합니다.

 

나연은 참아보려고 했지만 강한 자극에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나연은 두 시간의 영화가 끝날 때까지 어떻게든 참아냈다고 생각한 순간 필주가 스위치를 작동하게 되면서 결국 패배하게 됩니다.

 

패배한 나연은 필주와 연인처럼 하루를 보내게 될 상황에 놓였습니다. 심지어 필주는 나연의 포인트를 잘 알고 있다는 듯이 자극하는데요. 나연은 싫지만은 않았던 것인지 자신도 모르게 필주와의 하루를 상상하게 됩니다. 그리고 필주는 다시 나연에게 한 가지 제안을 합니다.

 

필주가 세 번 끝날 때까지 나연이 다섯 번 이상 가지 않는다면 다시는 나타나지 않는다는 것이며, 필주가 이기면 뭐든지 해줘야 한다고 합니다. 이번 제안에서 나연은 아슬아슬하게 이기게 되고 필주는 다시 나타나지 않게 됩니다. 나연은 다시 카드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고, 비앙의 결혼 이야기도, 필주가 다시 나타나지도 않아서 모든 것이 해결된 것처럼 보입니다.

 

나연은 제안에서 이겼지만 뭔가 기분이 이상합니다. 문득문득 필주가 생각나는 것 같은데요. 다른 사람과의 하루에도 만족을 할 수 없던 나연은 알 수 없는 갈증을 느낍니다. 이어 나연은 자신이 제안에서 패배했다면 필주로부터 어떤 요구와 행동을 하게 되었을지, 필주를 위해 어디까지 할 수 있었을지 상상하게 되는데...

 

 

일진이 복수 당하면 벌어지는 일

학창 시절에 당연하다는 듯이 괴롭히던 남학생이 시간이 흘러 다시 나타나게 됩니다. 거절할 수 없는 제안에 자꾸만 상황이 꼬여가고 어느새 정반대의 입장으로 굴복하게 되어가는 투믹스 웹툰 죄와 벌이었습니다. 일진에게 당하기만 했던 어수룩한 남학생의 입장이 완전히 뒤집히면서 일진을 조금씩 굴복시키는 스토리를 찾고 계셨다면 투믹스 웹툰 죄와 벌을 추천해 드립니다. 필주가 나연을 굴복시킬 다음 계획을 보러 가볼까요?

 

일진 참교육 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