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몸에좋은남자 같은 웹툰 추천!

_think_cornfield 2022. 4. 9.

웹툰 몸에좋은남자는 독특한 소재와 탄탄한 스토리 그리고 그림체가 잘 어우러져 독자들의 큰 주목을 받은 웹툰인데요. 몸에좋은남자 같은 웹툰을 찾고 계셨다면 이 웹툰을 추천해 드립니다.

 

몸에좋은남자-같은-웹툰-추천-박형준-연애-한도-초과
몸에좋은남자 같은 웹툰 추천

 

몸에좋은남자 웹툰 줄거리

몸에좋은남자 웹툰은 주인공인 호상이 어떤 계기로 인해 특별한 능력을 얻게 되는데요. 호상은 자신에게 생긴 특별한 능력을 본격적으로 사용하면서 평범했던 삶이 완전히 달라지게 됩니다. 호상의 몸과 닿은 사람들은 뭔가 알 수 없는 기분을 느끼게 되면서 지하철, 화장실, 미용실 등 상상에서만 가능했던 일들이 스토리를 통해 진행됩니다.

 

방세 대신에 다른 걸로는 안될까요?

주인공은 꽤 오래전에 가족을 버리고 떠나 소식이 닿지 않던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연락을 받습니다. 어머니는 아파서 돌아가셨기에 이제 주인공은 혼자가 됩니다. 하지만 아버지는 건물을 남겨주었고 주인공은 얼떨결에 건물주가 되어버립니다. 

 

주인공은 상속받은 건물에서 살기 위해 집으로 향하는데요. 엘리베이터 앞에서 너무나도 예쁜 여자를 보게 됩니다. 어쩌면 세입자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일단 약속한 친구를 만나기 위해 걸음을 옮깁니다.

 

건물주가 되었다는 사실을 친구에게 털어놓고 대화를 이어갑니다. 친구는 주인공에게 건물주라는 권력을 세입자에게 다른 용도로 사용하라며 시시콜콜한 농담을 하고는 합니다. 주인공은 말로는 싫다고 하지만 머릿속은 다른 것 같기도 합니다. 이어 동창회가 있으니 와서 건물주라는 것을 밝히고 한 번 잘 해보라고 하며 첫사랑 희주도 나온다는 사실도 알려줍니다.

 

친구와 헤어지고 다시 집으로 돌아간 주인공, 그런데 아까 집을 나갈 때와는 뭔가 다른 것 같습니다. 집에는 아까 엘리베이터에서 봤던 여자가 있었습니다. 그녀와 대화를 해보니 상황이 복잡해진 것 같은데요. 그녀는 알고 보니 아버지 내연녀 딸이었고, 아버지가 살아계실 때 상속을 해주겠다는 말을 했기에 유산을 받으려고 나타난 것이었습니다.

 

 

 

 

 

뭔가 묘한 동창회

상황이 복잡하지만 일단 잠을 청하고 다음날 동창회로 나갑니다. 첫사랑 희주가 온다고 했지만 시간이 지나도 오지 않습니다. 알고 보니 희주는 이미 결혼을 했고 일이 있어 오지 못하게 된 것이었습니다. 주인공은 희주와 결혼한 사람이 학창 시절에 자신을 괴롭혔던 승범이라는 사실에 분노의 감정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이 시각 승범은 희주에게 유나와 편의점에 간다고 했지만 사실은 다른 목적이 있는 것 같습니다. 다시 동창회 자리로 돌아온 승범과 유나는 아무렇지 않게 대화를 이어갑니다. 학창 시절 조용하게 지냈던 주인공의 이름을 유일하게 제대로 알고 있던 유나, 친구들의 호들갑에 당황한 주인공은 젓가락을 떨어뜨렸고 줍기 위해 고개를 숙이는 순간 유나의 무언가를 보고야 맙니다.

 

유나는 잠깐 전화를 받기 위해 자리를 떠나려는데 실수로 핸드폰을 떨어뜨립니다. 주인공은 핸드폰을 주우려는 유나의 비밀이 드러나게 될까 봐 시선을 돌리기 위해 얼떨결에 건물주라는 사실을 말하게 됩니다.

 

동창회가 끝나고 유나는 승범과 편의점을 간다고 거짓말했던 그곳에 무언가를 두고 왔다는 것을 기억해 냅니다. 그리고, 동창회에서 주인공이 유나에게 그렇게 반응한 이유를 눈치채고 묘한 기분을 느끼게 됩니다.

 

 

 

 

 

이대로는 너무 위험해

집으로 돌아간 승범은 희주와 대화를 나눕니다. 전세 만기가 다가와서 집을 알아봐야 하는 상황인 것 같습니다. 게다가 승범의 사업 실패로 좋은 상황은 아닌 것 같은데요. 동창회 이야기를 하다가 주인공의 이름이 나왔고 희주는 뭔가 묘한 기분을 느낍니다. 이어 승범은 갑자기 집을 구할 방법이 생겼다고 말합니다. 오랫동안 연락하지 않았었지만 학창 시절에 나름 친했던 희주는 사정상 주인공에게 연락하기로 합니다.

 

집으로 돌아간 주인공은 집에 있는 그녀와 대화를 이어갑니다. 그녀는 같이 살면서 불미스러운 일이 생기지 않도록 선을 지키자고 하는데요. 주인공과 그녀는 한 달 동안 함께 살면서 선을 넘는 쪽이 집에서 나가는 계약서를 쓰게 됩니다. 주인공은 그녀와 마주치지 않기 위해 노력하지만 한집에 살기에 마음처럼 쉽지가 않은 것 같습니다.

 

어느 날, 그녀는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알아내기 위해 주인공의 방으로 향하는데요. 주인공은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찾던 그녀의 무언가를 보게 되고 당황하게 됩니다. 그녀는 주인공이 뭔가 다르다는 느낌을 받게 되고 직접 확인해 보겠다고 하는데... "... 맞는지 아닌지 확인시켜줄래요?"

 

 

 

 

 

하루아침에 건물주가 되면 벌어지는 일

가족을 버리고 떠났던 아버지가 돌아가시면서 유산으로 남겨준 건물. 이로 인해 한순간에 건물주가 되어버린 주인공에게 벌어지는 이야기가 담긴 웹툰 연애 한도 초과였습니다. 웹툰 연애 한도 초과는 웹툰 몸에좋은남자를 만든 박형준 작가님의 웹툰인데요. 웹툰 구독수가 빠른 속도로 올라가고 있는 것을 보니 많은 독자의 주목을 받는 작품인 것 같습니다.

 

다함은 학창 시절에 괴롭혔던 승범에게 복수를 하게 되지는 않을까요? 자신의 이름을 제대로 기억했던 유나와는 어떻게 되는 걸까요? 주인공 다함은 의문의 세입자와 무사히 한 달을 보내고 건물을 지킬 수 있을까요?

 

학창 시절에 다함을 괴롭혔던 승범과 결혼을 한 첫사랑 희주, 동창회 이후 다함에게 관심이 가기 시작한 유나, 하루아침에 건물주가 되어버린 주인공 다함과 한집에 살게 된 의문의 세입자의 아슬아슬한 동거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탑툰에서 감상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