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진 참교육 웹툰 추천 꾸금!

2022. 4. 19.

일진 참교육 웹툰을 추천해 드립니다. 일진의 장난감 취급을 받던 남학생이 대학생이 되고, 일진이었던 여자를 대학교에서 다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웹툰을 찾고 계셨다면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일진 참교육 웹툰을 추천해 드립니다.

 

일진-참교육-웹툰-추천-꾸금
일진 참교육 웹툰 추천

 

공공화장실에서 진짜 대학생활을?

주인공 대건은 학창 시절에 일진에게 괴롭힘을 당했고 일명 셔틀로 불렸습니다. 주위 친구들은 대건을 도왔다가는 자신도 당하게 될까 봐 무시했습니다. 대건은 과거를 청산하기 위해서 재수를 하며 열심히 공부했고 일진들은 들어올 수 없을법한 좋은 대학교에 입학하게 됩니다.

 

신입생 환영회에 참여한 대건에게는 말을 걸어주는 친구도 생기고, 동갑이지만 여자 선배도 생기고, 예쁜 여자 동기들도 보게 됩니다. 이제 대건에게 행복한 대학생활만 남은 것 같습니다. 이때 술을 많이 마신듯한 안경이 여자 선배가 속이 좋지 않다며 공공화장실로 데려다 달라고 하는데요.

 

선배는 화장실에 가려는 목적이 조금 다른 것 같습니다. 선배는 대건에게 또 다른 대학생활을 보여주려고 하는데요. 선배가 대건을 리드하고 술에 취한 기분을 깨버릴 정도로 강렬한 기분을 느끼게 됩니다. 그리고 이번 일은 비밀로 하기로 약속하고 넘어가게 됩니다.

 

 

자신도 모르게 깨달아버렸다면?

다음날, 대건은 강의를 듣기 위해 강의실로 들어갔는데 뭔가 분위기가 이상합니다. 어제 선배와 약속을 했지만 대건이 엄청나다는 소문이 벌써 나버린 것 같습니다. 일이 꼬여버린 듯한 기분에 강의실에서 나와 밖으로 빠져나가려는데 한 여학생과 부딪히게 됩니다.

 

부딪힌 여학생은 의도치 않게 대건의 무언가와 닿게 되는데요. 대건이 평범하지 않다는 것을 본능적으로 느끼게 됩니다. 동기 중에서 가장 예쁘다고 소문난 이 여학생은 수업에 들어가지 않고 대건을 빈 강의실로 데려가는데요.

 

둘만 있던 강의실에 안경이 선배와 다른 남자가 들어오게 되면서 대건과 여학생은 몰래 숨는데요. 대건은 들키지 않으려고 노력하지만 여학생은 그렇지만은 않은 것 같습니다. 대건의 무언가를 보더니 알 수 없는 기분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어째서인지 여학생은 대건의 이름과 학창 시절 별명까지 알고 있는데요. 뒤이어 대건은 여학생이 자신을 괴롭혔던 일진 중에 한 명인 라영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라영은 저장했었던 대건의 과거 사진을 보여주며 협박을 하려고 하는데요. 자신이 일진이었다는 것을 비밀로 하라고 합니다. 사실은 진짜 부탁도 있는 것 같지만 차마 말하지 못합니다. 라영과 다시 강의실로 돌아온 대건은 뭔가 이상하리만큼 라영과 함께 다니게 되는데요.

 

일진녀가 찾던 사람이 셔틀이면 벌어지는 일

라영에게서 벗어나고 싶어 하는 대건의 주위에 여학생들이 접근하자 라영은 경계합니다. 이때, 신입생 환영회에서 봤던 여자 선배들이 나타나서는 도와줄 일이 있다며 대건을 구해줍니다. 라영에게서 탈출한 대건은 다행이라고 생각했지만 앞으로 벌어질 일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새 침대를 조립해달라는 선배들의 진짜 목적은 뭔가 다른 것 같은데요. 새 침대가 튼튼하지 확인해 봐야 한다고 합니다. 선배들은 내기나 게임하듯이 대건을 다루는데요. 대건의 남다름에 버티기가 힘든 것 같습니다. 라영은 이런 상황을 모른 채 대건에게 연락을 합니다.

 

라영은 지금 뭐하고 있는지 인증 사진을 보내지 않으면 대건의 과거 사진을 뿌리겠다고 하는데요. 대건은 결국 인증 사진을 보내고야 맙니다. 라영의 협박 때문에 먼저 끝나버린 선배들을 두고 라영이 있는 PC방으로 만나러 가는데요.

 

라영은 자신이 일진이었다는 사실을 말한 것이 아니냐고 묻지만 대건은 절대 아니라고 해명합니다. 대건은 라영과 함께 있어서인지 뭔가 반응을 하게 되는데요. 그동안 어떤 남자와 있어도 한 번도 느끼지 못했던 라영은 대건이 반응한 무언가를 보고 처음으로 깨닫게 됩니다. 라영은 어쩌면 찾고 있던 사람이 대건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고 딱 한 번 만이라며 몸을 멈출 수가 없는 데...

 

 

일진 참교육 웹툰 추천

학창 시절에 대건은 일진들에게 괴롭힘을 당했었고, 일진 무리 중에 한 명인 라영을 대학에서 만나게 됩니다. 라영은 지금껏 한 번도 느껴본 적이 없었지만 대건으로부터 처음으로 무언가를 느끼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가 담긴 투믹스 웹툰 일진동창녀였습니다.

 

주인공 대건은 셔틀, 라영은 일진이라는 과거를 숨기고 싶어 하는 것 같습니다. 대건은 일진이라는 라영의 과거를 어떻게 하려는 걸까요? 라영은 셔틀이라는 대건의 과거를 어떻게 사용하려는 걸까요? 투믹스에서 감상할 수 있는 일진 참교육 웹툰 일진동창녀는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회차가 준비되어 있으니 먼저 감상해 보세요. 대건과 라영의 아슬아슬한 캠퍼스 생활을 보러 가볼까요?

 

일진 복수 웹툰 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