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노벨 로맨스 판타지 소설 추천 TOP 10~6

_think_cornfield 2022. 2. 11.

미노벨(menovel)에서 감상할 수 있는 로맨스 판타지 소설을 추천해 드립니다. 흔히 말하는 로판 소설은 현실에서 일어나기 어려운 설정을 가지고 있지만 그속에서 싹트는 그들의 로맨스가 매력적인 장르입니다. 미노벨에는 어떤 로맨스 판타지 소설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미노벨-로맨스-판타지-웹-소설-추천
미노벨 로맨스 판타지 소설 추천

 

10. 수상한 동거

미노벨 로맨스 판타지 소설 '수상한 동거'의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우연히 교통사고가 났었던 남자와 다시 만났다, 그것도 쌍둥이 오빠인 척 남장을 하고 가사도우미로 취직한 그의 집에서... 유주는 스물다섯 살, 키 167cm, 남자 채유민으로 속이고 가사도우미로 일하게 되고, 까칠한 집주인은 시간 외에는 눈에 띄지 말라고 합니다. 그런데 눈에 띄지 말라던 집주인 시우는 자꾸만 유주의 일상에 끼어들기 시작합니다. 시우는 유주에 대한 알 수 없는 감정을 느끼게 되고 확인하고 싶어집니다. 과연, 유주는 여자인 걸 들키지 않고 계속 일을 할 수 있을까요? 그렇게 시우와 유주의 수상한 동거가 시작되는데...

작품명 : 수상한 동거
유라떼 님 작품
작품 태그 : #로맨스판타지 #동거 #남장여자 #까칠남 #첫사랑 #갑을관계

 

 

9. 날 주워주세요, 마법사님

미노벨 로맨스 판타지 소설 '날 주워주세요, 마법사님'의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그녀는 내용이 잘 기억나지 않는 책 속의 인물로 환생을 합니다. 수도 근처의 산속에는 최종 악당이 등장한다는 것 밖에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시간이 흘러 책의 내용이 기억나지 않게 될 때쯤 산적들에게 위협을 당하는 금발의 남자를 구합니다. 집이 없어 방을 내주고 그가 안정될 수 있도록 진정시켜주기도 합니다. 그런데 그가 금방이라도 잡아먹을 듯한 무서운 눈동자를 하고 거친 목소리로 그녀의 이름을 부릅니다. 이제 그는 이전과 다른 사람이 된 것 같습니다. 그는 평범한 남자가 아니라 압도적인 황자가 되어 그녀를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그의 말과 손길은 그녀로써는 거부할 수 없는 유혹 같습니다. 욕망에 사로잡힌 눈빛, 산속에서 주워온 마법사의 눈이 짐승처럼 번들거리는데...

작품명 : 날 주워주세요, 마법사님
mucury 님 작품
작품 태그 : #로맨스판타지 #마법사 #환생 #욕망

 

 

8. 황태자비의 남자

미노벨 로맨스 판타지 소설 '황태자비의 남자'의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대한 제국에서 오직 황태자비가 되기 위해 살아온 여자 차이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국혼 하루 전날에 황태자가 살해당합니다. 얼굴조차 보지 못한 황태자의 처소에서 이수의 립스틱이 나오게 되고 그녀는 황태자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됩니다. 그리고 이수 앞에 까칠한 검사 강욱이 나타나고 이수를 황태자 살인 사건 때문에 조사를 하게 됩니다. 이수는 유일한 희망이 강욱이라고 느낍니다. 하지만, 이수와 강욱을 둘러싼 소문 때문에 이수는 강욱을 밀어내려 하고, 강욱은 자신의 마음에 들어오기 시작한 이수를 포기할 수 없을 것만 같은데... "이제는, 내가 하고 싶어, 황태자비의 남자."

작품명 : 황태자비의 남자
진숙 님 작품
작품 태그 : #로맨스판타지 #황실 #계약연애 #시대물

 

 

7. 내 글에 미친 팬이 집착한다.

미노벨 로맨스 판타지 소설 '내 글에 미친 팬이 집착한다'의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그녀는 글을 쓰다가 팬에게 납치되어 버립니다. 그런데 이 남자는 아무리 봐도 정상이 아닌 것 같습니다. 이 남자는 자신을 위해서 글을 쓰라고 하는데 다음 편을 내놓을 때까지 저택에서 풀어줄 수 없다고 합니다. 그녀를 바라보는 그의 눈빛은 더 짙어져가는데요. 그는 단지 소설을 좋아한다기 보다는 소설을 만드는 그녀를 좋아합니다. 그리고 그는 그녀를 향해 성큼 다가가고, 그의 붉은 눈동자가 빛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내 작품의 독자가 미친것 같습니다... "진정한 팬심이 뭔지 보여줄게"

작품명 : 내 글에 미친 팬이 집착한다
세나 님 작품
작품 태그 : #로맨스판타지 #질투 #삼각관계 #집착남 #서양풍

 

 

6. 타임 트래블러

미노벨 로맨스 판타지 소설 '타임 트래블러'의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뉴욕에서 한국 고미술품 갤러리를 운영하는 앤티크 딜러 박이완이 있습니다. 이완은 할머니의 유산 3,500여 점의 유물을 상속받기 위해서 화각함의 열쇠를 찾아야만 합니다. 하지만, 진짜 문제는 72년 전에 사라진 열쇠를 찾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때, 김준일 교수는 이완에게 다가와 미묘한 제안을 합니다. 그의 제안은 타임 트래블러라는 시간 여행자를 통해서 잃어버린 열쇠를 찾자는 것이었습니다. 그렇지만 그가 소개한 시간 여행자, 무언가 순수해 보이는 타임 트래블러, 그녀 윤민호가 걱정입니다. 잃어버린 화각함의 열쇠를 찾는 일... 그녀 혼자 보내기에는 너무 위험할지도 모릅니다. 허당끼가 있는 그녀 민호, 까칠한 앤티크 딜러 이완의 시간 여행과 함께해 보세요.

작품명 : 타임 트래블러
윤소리 님 작품
작품 태그 : #로맨스판타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