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비대면 바우처 플랫폼 신청 심사 27일 만에 승인 짧은 후기

2021. 8. 10.

7월 14일에 신청했던 K-비대면 바우처 플랫폼의 심사에서 27일 만에 승인을 받았습니다. 약 2주 정도의 심사 기간이 예상되었지만 승인 기간이 생각보다 길었습니다. 오늘은 특별한 내용은 없고 승인 후기를 짧게 공유하려고 합니다.

 

K-비대면-바우처-플랫폼-신청-심사-승인-후기
심사 승인

 

K-비대면 바우처 플랫폼 수요기업 선정 심사 결과

수요기업에 신청을 하면 수요기업 진행 단계별 안내에 따라서 확정, 보류, 탈락이 결정됩니다. 신청을 한지 약 1주일 정도가 지나니 심사 중 단계에서 심사 확정 단계로 넘어갔습니다. 느리지만 한 단계씩 앞으로 나아가니 설레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심사 확정

 

K-비대면 바우처 플랫폼 심사 결과 승인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27일 만에 승인을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심사 확정 단계에서 다음으로 넘어가지 않아서 탈락이 되는 줄 알고 걱정을 많이 했었습니다. 이후 바쁘다 보니 잊고 살다가 8월 9일(승인된 날)에 카카오톡으로 K-비대면 바우처 알림이 왔고 승인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승인이 되어서 큰 걱정을 덜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심사 승인

 

짧은 후기

당연히 걱정이 되기는 하겠지만 승인이 빨리 되지 않는다고 조급해하지 않아도 될 것같습니다. 약 한 달의 심사기간이 걸린 경험으로 보아 개인마다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확실하게 증명된 것은 아니지만 정보를 찾다보니 4개의 관할 운영기관에 따라서 심사기간이 다른 것 같다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혹시 심사중이거나 앞으로 신청할 일이 있는 분이라면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K-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플랫폼의 승인 이후 신한 선불카드 발급과 서비스 신청 그리고 잔액 포기와 환불까지 정리하였으니 확인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