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너툰 BL 웹툰 정주행 추천 TOP 5~1 순한맛

_think_cornfield 2022. 1. 25.

피너툰(peanutoon) 독점으로 정주행할 수 있는 완결 BL 웹툰을 순한 맛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지난번에 추천해 드렸던 TOP 10~6에 이어서 TOP 5~1까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피너툰-BL-웹툰-완결-정주행-추천
피너툰 BL 웹툰 추천

 

5. 플레이 하우스(말차 님 작품)

피너툰에서 감상할 수 있는 BL 정주행 웹툰 '플레이 하우스'의 줄거리를 알아보겠습니다. 연애 운이 전멸한 창호는 결별과 파혼까지 겪은 후 용한 무당을 찾아갑니다. 무당은 창호의 연애 운이 전멸한 이유는 소꿉친구이자 절친인 도윤이 때문이라고 합니다. 바닥난 창호의 연애 운을 회복하기 위해 한 달의 시간 동안 운명의 끈으로 이어져 있어야 하는 창호와 도윤 그리고 둘의 동거 생활은 어떻게 될까?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연락 온 선배의 전화에 학교 앞 술집으로 나가게 된 도윤은 신혼여행에서 파혼을 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창호와 함께 술자리를 가지게 됩니다. 그들은 연애를 방해하는 귀신이라도 붙은 게 아닌가 생각하고 무당을 찾아가 보기로 합니다. 무당은 창호의 사주에는 문제가 없지만 인연을 방해하는 존재가 근처에 있다고 말합니다. 어릴 때부터 함께 해온 둘의 운명은 과연 어떻게 될까요?

 

 

4. 오늘의 운세를 알려주세요!(순무 님 작품)

피너툰에서 감상할 수 있는 BL 정주행 웹툰 '오늘의 운세를 알려주세요!'의 줄거리를 알아보겠습니다. 기주는 색상, 장소, 물건 모두 항상 오늘의 운세가 시키는 대로 살아갑니다. 오늘 고백을 받는다는 운세에 하루 종일 기다렸지만 아무 소식이 없습니다. 그런데 학교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은찬에게 고백을 받으며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주인공은 오늘의 운세가 좋으면 기분이 좋아지고 운세를 보지 않으면 불안하고는 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운세 중독이 아니냐고 하지만 주인공은 조심해서 나쁠 것이 없다고 크게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런 주인공의 연애 운세에 고백을 받을 것이라고 나와 내심 기대하고 기분이 좋아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무도 고백을 하지 않아 조금씩 불안해지는데요. 그러다 누군가 주인공을 찾는다는 말에 나가보니 너무나도 잘생긴 후배가 있었고 심지어 좋아한다는 고백을 받게 되는데...

 

 

3. 남고생들과 동거중!(잠또안 님 작품)

피너툰에서 감상할 수 있는 BL 정주행 웹툰 '남고생과 동거중!'의 줄거리를 알아보겠습니다. 동거하며 서로에 대한 마음을 깨달아나가는 효섭과 승민 그리고 미술 동아리 학생들의 알콩달콩한 스쿨라이프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부모님의 귀농, 누나의 결혼으로 집이 비게 되어 홀로 자취하게 된 17살 주인공 효섭이 있습니다. 어느 날 유학을 갔었던 승민이가 한국으로 돌아오게 되어 지낼 곳을 찾던 중 혼자 지내는 효섭의 집에서 함께 지내기로 합니다. 오랜만에 본 승민이가 왠지 모르게 잘 생겨 보이는 효섭, 어쨌든 외로웠던 참에 승민이와 함께 지낼 수 있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한국으로 돌아온 효섭의 짐을 함께 정리하던 중, 효섭은 어렸을 때 승민이를 좋아하며 썼던 편지를 건네게 되는데...

 

 

2. 너에게까지 99%(A 님 작품)

피너툰에서 감상할 수 있는 BL 정주행 웹툰 '너에게까지 99%'의 줄거리를 알아보겠습니다. 짝사랑하는 절친인 도하와 같은 고등학교에 진학하게 된 준이 있습니다. 준은 인기가 정말 많지만 연애는 생각이 없어 보이는 도하에게 연애 연습으로 자신과 계약 연애를 제안하게 됩니다. 도하에게 첫눈에 반한 담이의 방해 공작 속에서 준이는 연애를 지켜낼 수 있을까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도하는 인기가 많아서 항상 사람들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준은 그런 도하를 보며 알 수 없는 질투심을 느낍니다. 도하는 사랑을 하고 싶지 않아 하는데 준은 그런 도하를 좋아하고 있습니다. 둘은 그냥 친구로 지내게 될까요? 아니면...

 

 

1. 절대불변의 법칙(칰무 님 작품)

피너툰에서 감상할 수 있는 BL 정주행 웹툰 '절대불변의 법칙'의 줄거리를 알아보겠습니다. 기나긴 백수 생활을 청산하고 새 직장을 씩씩하게 찾아간 진 포스터, 그런데 직장 상사가 옛 연인이었습니다. 얼떨결에 시작된 동거 생활과 바람 잘 날 없이 시끄러운 이웃집 커플로 인해 조용하던 진의 일상에 변화가 생기기 시작한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윗집에는, 고등학교 선후배 사이였는데 한 명이 졸업하면서 대학생이 되었고 함께 동거를 하는 커플이 있습니다. 대학생인 데빈과 고등학생인 서다나 커플인데요. 둘은 밝고 유쾌해 보입니다. 아랫집에는 무언가 사연이 있어 보이는 남자들이 살고 있습니다. 새 직장에 다니게 된 진 포스터와 직장의 상사인 비숍 화이트로입니다. 비숍의 첫사랑이었던 진과 알듯 말듯 한 애틋한 느낌이 있습니다. 사귀는 건 아니지만 같은 침대를 쓰는 사이? 둘은 겉으로 보기에는 무뚝뚝해 보이지만 속마음은 아닌 것 같기도 합니다. 이제 알쏭달쏭 한 그들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