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너툰 BL 웹툰 정주행 추천 TOP 10~6 순한맛

_think_cornfield 2022. 1. 25.

BL은 남성이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는 것을 말하는데요. 피너툰(peanutoon) 독점으로 정주행할 수 있는 완결 BL 웹툰을 추천해 드립니다. 순한 맛으로 즐겨보세요.

 

피너툰-BL-웹툰-완결-정주행-추천
피너툰 BL 웹툰 추천

 

10. 라쿤 인 더 하우스(MAC 님, 이분 님 작품)

피너툰에서 감상할 수 있는 BL 정주행 웹툰 '라쿤 인 더 하우스'의 줄거리를 알아보겠습니다. 자타 공인 호구 태현의 집에 장기 투숙하게 된 미스터리한 후배 은찬이 있습니다. 서로를 차근차근 알아가는 가운데 태현의 집을 급습하는 친구들이 있는데... 과연 이들의 동거 생활은 어떻게 될까요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오지 않는 으슥한 비밀 장소에서 흡연을 하는 태현 그리고 그런 곳에서 흡연을 하는 또 다른 인물인 의문의 후배 은찬을 만나게 됩니다. 은찬은 뜬금없이 태현의 집에서 살게 해달라고 말하고 태현은 외로워 보이는 은찬의 부탁을 허락하게 됩니다. 태현은 제대로 아무것도 알고 있는 것이 없는 은찬에 대해서 조금 더 알고 싶어집니다. 지상 최고의 호구 태현, 미스터리한 후배 은찬, 주먹부터 나가는 행동파 아람, 작지만 눈은 뜨고 있는 호롱, 수상한 집주인 남일까지. 그들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9. 향후인(붉은개미 님 작품)

피너툰에서 감상할 수 있는 BL 정주행 웹툰 '향후인'의 줄거리를 알아보겠습니다. 사람의 감정을 향으로 맡을 수 있는 '향후인' 가문의 도련님인 서은우가 있습니다. 그의 곁에 도우미 집안의 유선하가 다가옵니다. 누구나 두려워하는 향후인의 호박색 눈동자를 마치 태양 같다고 칭찬하는 선하 그리고 첫 향부터 싱그러운 선하에게 은우는 왠지 모를 익숙함을 느끼기 시작한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향후인은 행복, 슬픔, 분노, 두려움, 즐거움 등 사람이 느끼는 감정들을 각각 다른 향으로 맡을 수 있습니다. 감정을 알 수 있는 향후인의 능력은 누군가에게는 두려움으로, 누군가에게는 소중한 능력이 될 수도 있는데요. 향후인 은우는 선하에게서 향긋한 향기를 맡게 되면서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8. 성형외과에서 이상형 만나는 만화(설로 님 작품)

피너툰에서 감상할 수 있는 BL 정주행 웹툰 '성형외과에서 이상형 만나는 만화'의 줄거리를 알아보겠습니다. 세계 최초로 성형수술을 거부하는 성형외과 의사가 있습니다. 완벽한 얼굴을 소유한 아이돌 주호의 팬인 성형외과 의사 진수에게 어느 날 주호와 똑같은 얼굴의 사람이 성형외과를 찾아옵니다. 그런데 주호가 아니라 쌍둥이 형제인 민호, 쌍둥이 형제 사이에 있는 진수에게 어떤 일이 기다리고 있을까요?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성형외과 의사인 진수는 아이돌인 주호를 좋아하며 흔히 말해 덕질을 하고 있습니다. 일이 바빠서 콘서트도 제대로 가지 못하지만 돈이 없으면 덕질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기에 덕질을 위해 일을 포기할 수 없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모자와 마스크로 무장한 수상한 차림의 남성을 상담하게 되었는데 꿈에 그리던 주호와 너무 닮았습니다.

 

 

7. 지구에 ON 전학생(하늬 님 작품)

피너툰에서 감상할 수 있는 BL 정주행 웹툰 '지구에 ON 전학생'의 줄거리를 알아보겠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유지 선배에게 고백을 실패한 건우는 별똥별처럼 떨어져 온 우주복 차림의 소년과 만나게 됩니다. 일단 갈 곳 없던 이상한 소년을 돌봐주게 되는데, 그렇게 한 달이 지나 고등학교 입학식 날에 유지 선배와 같은 학교에 들어왔다는 사실에 들떠있던 건우 앞에 선배와 똑같이 생긴 전학생이 나타나게 된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유지 선배에게 말을 건네보려고 기다렸지만 포기하고 돌아가는 건우, 중학교 시절 유지의 동아리 후배였던 건우를 기억할리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멀리서 돌아가는 누군가를 보고 있는 유지, 마치 아는 사람인 것 같기도 합니다. 그 아이의 이름이 뭐였더라...

 

 

6. 착한 사마리아인의 눈물(돋볕 님 작품)

피너툰에서 감상할 수 있는 BL 정주행 웹툰 '착한 사마리아인의 눈물'의 줄거리를 알아보겠습니다. 윤오는 삭막하고 메마른 요즘 시대에 대가 없이 타인에게 친절하고 상냥합니다. 윤오가 정말 착한 건지 착한 척을 하는 건지 궁금했던 재원은 그를 관찰하게 되고 어느새 윤오에게 빠져들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재원은 어렸을 때 아버지의 회사가 무너지게 된 이후로 남을 믿지 않게 되었습니다. 가는 곳마다 문제를 일으키며 자라온 재원은 졸업하기 위해 새롭게 마음을 잡는데요. 재원은 학교에 전학 오게 된 전학생을 우연히 마주치게 됩니다. 전학생의 소문을 들어보니 겉도는 친구를 도와주거나 싸움을 말리는 등 뭔가 수상해 보입니다. 그런데 조용히 지내려는 재원에게 싸움을 걸어오는 무리가 있습니다. 어디선가 나타난 수상한 전학생인 윤오는 잘 알지도 못하는 재원의 싸움을 말리게 되었고, 윤오는 쓰러진 재원을 보며 웁니다. 재원은 윤오를 보며 모르는 사람을 위해 헌신하고 희생했던 착한 사마리아인을 떠올리게 하는데... 다른 사람을 믿지 않는 재원은 모르는 사람을 돕는 윤오가 점점 더 궁금해집니다.



댓글